게시판

공지사항

[공지] [공지]2024학년도 1학기 전문실기 현장실습 안내

  • 소속과 경기지도학과
  • 작성자 장지영
  • 작성일 2024-03-13
  • 조회수 690

<전문실기 현장실습> 수업 방법에 대하여 공지합니다.




전문실기 현장실습
*수업방법


 1. 전문실기 현장실습에 참여할 전문실기 종목 현장 및 기관으로부터 지원신청서를 받는다.

 

2. 학과에 (1)현장실습 지원신청서 (2)현장실습 동의서 (3)현장실습서약서를 제출한다.

(*현장실습지원신청서에 지도교수 및 학과장 확인 필수/현장실습동의서에 대표자확인 필수) 


 3. 현장실습 지원신청서 제출 후 매 주 전문실기 현장실습에 참여하며, 주당 1회 현장실습 일지를 작성한다.

(총 15주 수업 - 전문실기 현장실습 14주 + 종합보고서 1주)


 4. 현장실습일지 14주차시를 모두 작성한 후 현장실습 담당자에게 확인을 받고, 이후 최종보고서를 작성한다.

(*현장실습 일지에 현장실습 담당자확인 필수 / 현장실습일지 내용을 모두 기입하며, 증빙사진첨부 필수)

 

  5.  1주-14주차 현장실습 일지와 현장실습 종합보고서를 작성한 후, 현장실습 표지와 함께 보고서를 인쇄하여 최종 학과장에게 제출한다.

 (*현장실습 표지내 지도교수 확인 및 학과장님 확인 필수)


*제출서류


 1. 전문실기 현장실습 지원신청서

 2. 현장실습 동의서

 3. 서약서

 (3가지 서류 3.20.(수)까지 학과사무실 제출)


 4. 전문실기 현장실습 표지

 5. 전문실기 현장실습 일지 (1주-14주차)

 6. 전문실기 현장실습 종합보고서

 (3가지 서류 6.21.(금)까지 학과장님께 제출)



*필독사항
 
 전문실기 현장실습 기관 선정요건은 본인 종목 훈련 기관 및 소속팀, 지도하고 있는 강습기관 및 방과후 학교, 스포츠 행정 협회 및 스포츠 센터입니다. 위 내용에 포함되지 않는 기관은 전문실기 현장실습기관으로 선정할 수 없으니 3가지 조건에 부합하는 기관으로 선정하시기 바랍니다.

 또한 제출 서류 내 기관장 및 현장실습 담당자, 지도교수 및 학과장 확인 서명은 모두 필수 입니다. 누락되는 부분 없이 모두 확인받아 제출하시기 바라며 *담당자 및 기관의 서명 위조 적발시 보고서 점수를 부여하지 않습니다. 전달사항을 참고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정해진 양식의 틀은 없어 자유롭게 기입하되, 실습 일지에 *실습내용과 *실습의견 *증빙사진  칸란은 모두 필수로 작성해야 하는 부분입니다. 빠짐없이 작성하여 주시기 바라고, 현장실습일지+보고서만으로 학점을 부여하기때문에 성의껏 작성하여 제출할 수 있도록 독려드립니다.






2024.3.20.(수) 까지 제출서류 (1),(2),(3)을 경기지도학과 사무실로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

이후, 2024.6.21(금) 까지 제출서류 (4),(5),(6)을 보고서 출력 후 최종 윤지운 학과장님께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





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경기지도학과 사무실 02-410-673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 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