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2024학년도 정시모집 최종합격자 발표 및 등록안내
2024학년도 정시모집 최종합격자 발표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.
1. 발표일시 : 2024. 2. 6.(화) 16:00
2. 합격자 조회 : 본교 대학입시홈페이지 "합격자 발표"에서 확인
※ 합격자에 한하여 SMS 문자발송 예정
3. 유의사항
가. 모든 합격자는 ① 문서등록 ② 등록금납부 를 2024. 2. 13.(화) 16:00까지 완료하여야 함
(기한 내 미등록 및 미납부 시 합격 취소)
나. [합격자 조회 -> ‘① 서류등록’ -> ‘② 등록금고지서 확인, 출력’ -> 등록금 납부]
4. 기타
가. 문서등록 기간 : 2024. 2. 7.(수) ~ 2. 13.(화) 16:00까지 (문서등록을 반드시 완료해야 함)
* 문서등록은 합격자조회 화면에서 온라인으로 하는 것이 편리
나. 등록금 납부기간 : 2024. 2. 7.(수) ~ 2. 13.(화) 16:00까지 (수납시간 : 09:00 ~ 16:00)
다. 납부방법 : 대학입시홈페이지→합격자발표→‘정시모집’ 클릭→조회 후→등록금고지서 출력, 지정은행에 납부
* 2024. 2. 6.(화)부터 고지서출력 가능
라. 지정은행 : 국민은행, 우리은행, 신한은행, 농협은행 전국 각 지점
마. 기타사항 : (신입생 공통) 전 학과 등록금 납부 후 2024. 4월말~5월초 장학생 선발 후 장학금 지급 예정(국가장학금 소득분위 확정 후)
- (등록금 관련 문의사항) 총무과 재무팀 ☎ 02-410-6574
- (장학금 관련 문의사항) 훈련학생처 입시ㆍ학생팀 ☎ 02-410-6552
- (수강신청 관련 문의사항) 교무과 수업학적팀 ☎ 02-410-6532